"); } //-->
본문바로가기
필리핀
7107 개의 섬으로 이루어진 필리핀은 한국에서 약 4시간이면 도착하는 가깝고 인기 많은 여행지이다.
아열대성 기후에 고온 다습한 열대 국가로서 평균 온도는 25℃ 정도로 일년 내내 여름날씨를 누릴수 있다. 한국과의 시차는 2시간 느리며, 30일 이하의 여행목적의 경우 무비자로 입국이 가능하다.
필리핀 고유어인 따갈로그어와 영어를 공영어로 사용하고 있으며 인구는 약 1억명정도로 추산된다.
16세기경 스페인 식민지를 겪으며 서구 문화를 일찍부터 받았다. 이 영향으로 국민의 80%이상이 카톨릭을 믿고 있으며, 오래된 성당등의 유적지가 많이 있다.
세부 Cebu
스페인의 첫 필리핀 거주지역이었던 세부는 필리핀에서 가장 많은 문화 유산과 명소를 가지고 있다.
역사적인 랜드마크로는 마젤란 십자가와 산 페드로 요새, 산토니뇨 성당등이 있다.
필리핀에서 가장 유명하고 화려한 리조트들이 모여있는 세부는 제이파크아일랜드, 샹그릴라, 모벤픽 등의 초특급 리조트부터 실속있는 일급 리조트들까지 다양한 숙박 시설이 준비되어있다.
호핑투어, 스쿠버다이빙, 바나나보트, 제트스키등의 해양 스포츠를 즐길수 있으며, 페리편으로 약 2시간거리에 있는 보홀, 차량으로 2시간 거리의 오슬롭등 다양한 연계 상품을 즐길 수 있는 곳이다.
팔라완 Palawan
팔라완의 중심부인 푸에르토 프린세사는 팔라완 섬의 상업, 사업, 문화가 한데 융합된 곳으로, 다양한 문화가 어우러진 도시이자 바다 사람들 에게는 고향으로 불리는 곳이다.
세계 7대 자연경관인 지하강 국립공원과 혼다베이에 펼쳐진 여러 개의 섬들을 둘러보는 혼다베이 호핑투어까지 오직 팔라완에서만 즐길 수 있는 체험들을 이번 직항편을 통해 온전히 만끽할 수 있다.
마닐라 Manila
필리핀의 수도인 마닐라는 필리핀에서 가장 발전되고 역사적이며 대표적인 관광지이다.
메트로 마닐라는 인구 약 1,100만명의 대 도시이다. 리잘공원과 인트라무스는 마닐라의 대표적인 관광지이고 주변에는 수많은 골프장과 쇼핑센터가 즐비하다.
마닐라에서 차량으로 1~2시간 거리에는 팍상한폭포, 따가이 화산지대, 푸닝온천, 히든벨리, 바탕카스등 다양한 관광거리가 있어 한시도 지루할 틈이 없는 매력적인 관광지이다.
보홀 Bohol
보홀은 필리핀에서 10위 안에 들어가는 큰섬으로, 2017년 4월부터 번거로운 경유없이 필리핀항공으로 직항 항공편이 취항중 입니다.
현재 가장 핫하게 떠오르고 있는 지역으로 휴양부터 시작하여 초콜렛힐 타르시어 원숭이, 로복강 등 다양한 관광까지
여러 세대에게 인기를 얻고 있는 신비한 섬입니다.
Loading...
대한민국 여행의 기준이 되다.